2010년 10월 16일 토요일

중독성 있는 사운드, GSP Novo!


중독성 있는 사운드, GSP Novo!

본지는 지난 2009년 1월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아담한 Graham Slee의 Novo를 처음 테스트했고, 인상적이었던 기억이 있다. 볼륨 컨트롤 1개와 헤드폰 입력단자 1개만 단촐하게 탑재되어 있는 Novo는 심플미를 강조하는 GSP 자사의 테마 그대로 보여준다.

다소 날리는 사운드(bright sound)로 우울하게 했던 에이징 기간을 거친 Novo는 청음자들에게 귀에 거슬리는 소리 없이 선명하고, 산뜻한 트레블과 음악적으로 감정을 한 껏 돋우는 따뜻한 미드레인지, 그리고 모든 것을 잘 뒷받침 해주는 탄력 있는 엑티브 베이스가 전체적으로 잘 어우러지는 균형 잡힌 오디오 사운드를 전달한다.

여러분은 Novo를 통해 월등한 수준의 디테일 사운드는 물론 음악 속에 파묻힌 재생 상 미묘한 음악적 뉘앙스까지도 들을 수 있다.

다이나믹스 면에서 혈기 왕성한 Novo는 여러분이 던져주는 모든 것을 거침없이 소화해내며, 여기에 탁월한 타이밍 감각을 추가하면서 헤드폰 앰프에서 여러분이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 손 안에 쥘 수 있게 해준다.

무엇보다 우리를 주목하게 하는 점은 Novo의 모든 것을 아우르는 청음 사운드에 있다 - 여러분은 Novo가 재생하는 어떤한 것이든 그 사운드 맛에 흠뻑 젖게 된다.

동일한 몫을 소화해낸다는 점에서 Lehmann Rhinelander 헤드폰 앰프에 비해 15 파운드 정도 저렴하다는 가격적 메리트 또한 GSP Novo의 또 다른 선택의 이유이기도 하다. 다른 앰프들에 비해 특징면에서 유연성이 떨어지는 점이 다소 아쉬움으로 남지만 탁월한 사운드 만큼은 여러분의 마음을 확실히 붙잡아 둘 것이다.

장점: 훌륭한 다이나믹스, 완벽한 음색, 탁월한 디테일 사운드, 용이성

단점: 다소 오래 걸리는 에이징 기간

별점: ★★★★★

[번역 - by Mi-Rha ]

http://www.audiosarang.com/main.htm?d=re&l=read_all&f_code=review&f_num=600&f_flag=2&f_keyfield=&f_keyword=

P 박인혁 실장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